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트 (MBTI별 결과 포함)

by T1M1NG 2023. 8. 20.
반응형

오늘은 최근 들어 이슈가 되고 있는 테스트잇의 프로필 성격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성격테스트를 바로 갈 수 있는 바로가기와 각 MBTI별 결과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놓으니 여러분들도 친구들과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1. 테스트잇 프로필 질문

 

성격테스트는 총 12개의 질의응답으로 구성되어 있고 어떤 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내용이 달라집니다.

테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친구들과 놀이공원에 간 나, 롤러코스터를 타기 전 내 머릿속은?
  • 롤러코스터가 출발하고 알바생들이 손인사를 할 때 나의 반응은?
  • 놀이 기구를 타고 기념품 샵에 갔는데 친구가 쓸데없이 선물을 사주자고 한다.
  • 배가 고파서 밥을 먹으러 갈 때 내가 알아본 식당은?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1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2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3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4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

 

  • 밥을 먹다가 무서운 얘기가 나왔다. 여기 사실 숨겨진 놀이기구가 있고 겪어본 사람이 있대
  • 놀이공원 퍼레이드를 보러 온 우리 친구들이 춤을 추기 시작한다.
  • 이제 집에 갈 시간, 이 이야기를 듣자 기분이 좋아졌다.
  • 집에 가는 길, 친구가 방향이 같다고 같이 가자고 한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5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6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7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8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

 

  • 친구와 대화중에 초능력 드라마 얘기가 나왔다.
  • 요즘 사는게 어떻냐는 친구의 질문에 나는 이렇게 대답했다.
  • 친구와 헤어지려는데 갑자기 친구가 내가 너무 좋다고 한다.
  • 집에 돌아와 내일 알람을 맞추는 지금 내 머릿속엔?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9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10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11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12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질의사항

 

 2. 성격테스트 바로가기

아래를 누르시면 성격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테스트 바로가기

 

프로필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프로필 테스트

test-it.co.kr

 

3. MBTI별 결과 확인하기 

 

그럼 마지막으로 각 MBTI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1. 아래 사이트를 눌러 ENFP 결과값으로 이동한다. 

 

MBTI별 성격테스트 결과값 확인하기 

 

2. 주소창에 본인이 궁금한 MBTI 유형을 넣고 검색한다.

각 MBTI별 결과 확인 방법
주소창 MBTI를 원하는 유형으로 입력 후 엔터 클릭

 

그렇게 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MBTI 유형의 성격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테스트잇 성격테스트 공유해보시고 내가 생각하는 나의 결과값과 내가 잘 맞는지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친구의 유형은 이런 스타일인데 실제론 친구가 해당 유형이 나왔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