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케이테스트 젠가성격테스트 바로가기

by T1M1NG 2023. 5. 10.
728x90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온 젠가성격테스트 바로가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12개의 질의사항으로 구성되어 있는 젠가성격테스트는 총 소요시간 5분 이내로 간단하고 재미있게 친구들과 본인의 성격을 테스트해 보고 공유해 볼 수 있는 지금 바로 방문해서 성격테스트를 진행해 보세요!

목차

     

     1. 젠가성격테스트 질의사항

    성격테스트를 하다 보면 항상 고민이 되는 질문들을 참 잘도 뽑아 놓으는 거 같습니다. 어떤 답을 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질문들이 많았는데요. 질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1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2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3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리스트1

    • 친구와 길을 가다가 유행하는 최신가요가 나온다면?
    • 내가 더 선호하는 인간관계는?
    • 나와 가까운 것은?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4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5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6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리스트2

    • 요리할 때 나와 가까운 것은?
    • 파티를 위해 풍선을 열심히 불고 있을 때 내 생각은?
    • 밤에 잘 때 나는?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7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8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9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리스트3

    • 친구와 약속이 있는데 친구가 약속시간에 늦는다면?
    •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친구가 길에서 시비가 붙었는데, 들어보니 친구의 잘못인 거 같을 때 나는?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10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11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12
    케이테스트-젠가테스트-질의사항-리스트4

    • 주말에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 날 나는?
    • 새로운 업무를 받았을 때 나는?
    • 내가 더 답답한 상황은?

     

    728x90

     2. 젠가성격테스트 바로가기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젠가성격테스트 사이트로 이동되니 젠가성격테스트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을 눌러주세요.

     

    위 그림을 누르시면 젠가테스트 테스트로 연결됩니다.

     

    3. 젠가테스트 결과

    저는 고집쟁이 젠가가 나왔네요. 제가 한 고집하긴 하나 봅니다. 고집쟁이들은 인정을 잘 안 하고, 굳이?라는 생각을, 내가 알아서 할게, 나에게는 관대하고, 잔소리를 싫어하고, 관심 많으면서 관심 없는 척하는 그런 사람이라고 하네요. 모든 게 다 맞다고 하긴 힘들지만 그래도 공감 가는 부분이 있어서 굉장히 찔리긴 하네요. 저와 맞는 성격은 툴툴 젠가 그리고 의심젠가를 고른 사람이고, 같이 하면 노잼이라는 사람들의 유형은 소심 그리고 골똘히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젠가테스트하고 친구들이랑 공유하면서 재미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4. 함께 보면 좋은 글들

     

     

    폴라로이드 성격테스트 케이테스트 바로가기

    오늘은 케이테스트에서 새로 나온 성격테스트 폴라로이드 성격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라벨 스티커와 비슷한 유형인 폴라로이드 성격테스트는 라벨 스

    desiretoknow.tistory.com

     

     

    키치 kitsch 테스트 바로가기

    오늘은 키치kitsch 성격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MBTI 관련 라벨 스티커 형식의 성격 테스트가 자주 나오는 거 같습니다. 최근 들어 나온 케이트스트부터 키치 성격 테스트까지

    desiretoknow.tistory.com

     

     

    라벨 스티커 테스트 우정편 최신판 바로가기

    케이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MBTI, 연애 편에 이어서 우정편도 나왔습니다. 확실히 요즘 사람들이 라벨 스티커 테스트를 많이 애용하나 봅니다. 신상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걸 보면요. 오늘

    desiretoknow.tistory.com

     

     

    2023년 MBTI 무료 검사 (주의사항, 유형 정리)

    본인의 MBTI를 좀 더 정확히 알고 싶지 않으신가요? 사실 MBTI는 1시간가량 유료로 테스트를 진행해야 정확히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유료 수준은 아니지만 다양한 문제를 통해 본인의 MBTI

    desiretoknow.tistory.com

    작성자 : T1M1NG (desiretoknow.tistory.com)

    해당 포스팅의 불펌을 금지합니다.

     

     

     

    728x90

    댓글